초롱2반 진희온 감자를 맛봐요 작성자희율희온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3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자로 만든 음식을 맛있게 먹는 희온이에요ㅎㅎ감자된장국도 한입 먹고,맛있는지 한입 더 달래요☺️음식에 진심인 희온이 ㅎㅎ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롱2반(이나연) | 작성시간 26.06.23 감자로 공놀이 하는 걸 가장 좋아했던 희온이가 집에서도 감자로 만든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네요~🥰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