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우리집

초롱2반 진희온 감자를 맛봐요

작성자희율희온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36 목록 댓글 1

감자로 만든 음식을 맛있게 먹는 희온이에요ㅎㅎ

감자된장국도 한입 먹고,

맛있는지 한입 더 달래요☺️

음식에 진심인 희온이 ㅎㅎ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롱2반(이나연) | 작성시간 26.06.23 감자로 공놀이 하는 걸 가장 좋아했던 희온이가 집에서도 감자로 만든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네요~🥰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