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담액티브속으로~~

늘찬, 나빛, 가람슬기의 멕시코전 관람⚽❤️⚽️

작성자늘찬반(이소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72 목록 댓글 0

오늘은 유아반 친구들과 함께 강당에 모여
월드컵 대한민국-멕시코 경기를 시청하였답니다⚽🇰🇷

친구들은 붉은 악마를 떠올리며 빨간색 옷을 입고 응원봉을 준비해 열심히 대한민국을 응원했어요!
경기 중에는 “대한민국 짝짝짝짝짝“을 외치며
친구들과 함께 응원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었답니다

비록 경기 결과는 1:0으로 아쉽게 패배하였지만
친구들과 한마음으로 응원하며 월드컵 분위기를 느껴보고
스포츠를 함께 즐기는 소중한 경험이 되었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을 통해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오늘 응원 활동은 어린이집에서 준비한 공용 응원봉을 사용하여 진행하였으며 가정에서 보내주신 응원봉은 사용하지 않았음을 안내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