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늘찬반 이번주 놀이2💚

작성자늘찬반(이소영)|작성시간26.06.12|조회수27 목록 댓글 0


잔디밭에서는 경찰과 도둑 게임도 함께 즐겨보았어요😊

남자 친구들과 여자 친구들로 나누어
번갈아 경찰과 도둑이 되어 서로를 쫓고 잡으며
신나게 뛰어놀았답니다👍

더운 날씨에도 친구들과 함께 열심히 달리고 웃으며
놀이에 참여하는 모습이 무척 활기차고 싱그러웠답니다!

바깥놀이 이후에도 우리 동네 놀이에 대한 관심은
계속 이어졌고 교실에서 경찰관, 소방관, 우체부 등
다양한 역할을 맡아 친구들과 상호작용하며
놀이를 확장해 나갔어요!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즐겁게 놀이하는 모습이었답니다☺️

(놀이상황에 따라 사진 갯수가 다른점 양해부탁드려요!)

다음주 주제인 월드컵에 앞서
오늘 대한민국의 첫 경기를 함께 시청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