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늘봄반의 기후변화체험관2

작성자늘봄2반(김현지)|작성시간26.06.09|조회수34 목록 댓글 2

사진이어서 올리겠습니다~

아이들이 선생님도 돌려주고 싶다며 신나게 돌렸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봄2반_안리원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아이들도 귀엽고 선생님도 넘 귀여우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늘봄2반(김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리원이가 정말 신나게 놀았어요! 아이들이 재미있게 노는 모습을 보고 저도 해보았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ㅎㅎ 리원이도 선생님과 함께 노니 더더욱 즐거워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