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봄반의 기후변화체험관2 작성자늘봄2반(김현지)|작성시간26.06.09|조회수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진이어서 올리겠습니다~아이들이 선생님도 돌려주고 싶다며 신나게 돌렸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봄2반_안리원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아이들도 귀엽고 선생님도 넘 귀여우시네요😆❤️ 답댓글 작성자늘봄2반(김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리원이가 정말 신나게 놀았어요! 아이들이 재미있게 노는 모습을 보고 저도 해보았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ㅎㅎ 리원이도 선생님과 함께 노니 더더욱 즐거워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