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시장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견학에는 함께 참여해 주신 할머님, 어머님들돠 함께 아이들이 손을 잡고 시장 곳곳을 둘러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시장에서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 생선, 반찬 등을 구경하며 시장의 모습을 알아보고, 상인분들의 활기찬 모습도 경험해 보았습니다. 또한 어머님, 할머님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시장을 둘러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시장을 탐방하며 지역사회에 대해 알아보고, 다양한 물건들을 직접 살펴보는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바쁘신 가운데에도 시장 견학에 함께 참여해 주신 할머니,어머님,아버님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아이들에게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추억이 되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