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7 앞산

작성자수야|작성시간26.06.07|조회수22 목록 댓글 5

오랜만에 앞산 산행 하고 왔습니다
매주 산행해야지 마음은 산으로~고고디
몸은 ~다음주에 가야지 하네요
오늘은 6시30분 기상 해서 앞산으로~
고~
해서 7시 정각에 산행 시작했습니다.
한바퀴 돌고 무사이 집에 도착 했습니다
등산이 이렇게 힘들기는 첨 이네요
운동부족으로 ~ㅎ~
도들님 운동 열심히 합시다
즐 일요일 되시고 오후에 빗길 안전운전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인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연지 | 작성시간 26.06.07 운동 합시다ㅎ
  • 작성자하나로 | 작성시간 26.06.08 수야대장님이 힘들다니ㅜㅜ
  • 작성자순아~ | 작성시간 26.06.08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수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모두 운동 합시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