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들출석부

2026.6.20(토) 출석부

작성자연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16

타인과의 불균형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보다
나 자신을 바로 세우는 게
먼저다.
나 자신을 숨기지 않고
제대로 드러내는 게
우선이다.

그 과정에서 나를 떠나는
사람이 생길 것이다.
괜찮다.
나를 찾기 위해 몇 사람은
잃어야 한다.
대신 곁에 끝까지 남는
사람이 보일 것이다.

그게 당신이 원하던
진정한 관계일 것이다.
그게 나와 남을 살리는
균형적인 관계다.

*뜻대로 흘러가지 않아도* 『이러지도 저러지도 ...』

책속의한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서울까지~~
    멋지네요 총무님
  • 작성자하나로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연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비가 와서
    더 기억에 남겠다요
  • 작성자하나로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연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우와~~~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