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6개의 기업에 직무체험을 나가면서
행정실 도제 담당 주무관님께 여쭤보았더니
법인카드로 결재해도 된다고 하셔서
법인카드로 결재를 하였습니다~
어제 강의하실때 세금계산서를 받으라고 하셔서
질문드립니다.
영수함에 체크하고
세금계산서를 받아야 하는지요~
다음검색
저희가 6개의 기업에 직무체험을 나가면서
행정실 도제 담당 주무관님께 여쭤보았더니
법인카드로 결재해도 된다고 하셔서
법인카드로 결재를 하였습니다~
어제 강의하실때 세금계산서를 받으라고 하셔서
질문드립니다.
영수함에 체크하고
세금계산서를 받아야 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