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문의사항

직무체험비 문의드립니다.

작성자인천뷰티예술고 최종미|작성시간26.06.17|조회수29 목록 댓글 1

저희가 6개의 기업에 직무체험을 나가면서

 

행정실 도제 담당 주무관님께 여쭤보았더니 

법인카드로 결재해도 된다고 하셔서

법인카드로 결재를 하였습니다~

 

어제 강의하실때 세금계산서를 받으라고 하셔서

질문드립니다.

 

 

 영수함에 체크하고 

세금계산서를 받아야 하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정회계법인_김은미 | 작성시간 26.06.17 세금계산서 또는 법인카드 모두 가능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