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마냥 웃는 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後熟|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유모어 마냥 웃는 좋은 하루되세요!

마냥 웃는 좋은 하루되세요!
Q. 파리가 커피 속에 빠져서 죽으면서 남긴 말?
A. 쓴맛 단맛 다 보고 간다.
Q. 못 생긴 여자가 계란으로 마사지를 하면?
A. 호박전 만든다.
Q. 금세 울고 또 우는 여자는?
A. 아까 운 여자
Q. 커피숍에서 창이 없는 구석에 앉는 여자는?
A. 창피한 여자
Q. 장님과 벙어리가 싸우면 누가 이 길까?
A. 장님이다. 눈에 보이는 것이 없으니까.
Q. 소방관과 경찰이 싸우면 누가 이길까?
A. 소방관이다. 물 불을 안 가리니까.
Q.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는 누가 하는 말인가?
A. 하루살이

Q. '병든 자여, 모두 내게 오라.'는 누가 한 말인가?
A. 엿 장수
Q. 벌건 대낮에 홀랑 벗고서 손님 기다리는 것은?
A. 통닭
Q. 브라자가 꽉 조이면 무슨 일이 생길까?
A. 가슴 아픈 일
A.이세상 에서 외식 제일 많이 하는 사람.은 누구일까?
Q. 거지

웃지 않고 보낸 날은 실패한 날이 되고,
웃음은 유통 기한과 부작용 없는 만병통치약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