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어 마냥 웃는 좋은 하루되세요!
마냥 웃는 좋은 하루되세요!
Q. 파리가 커피 속에 빠져서 죽으면서 남긴 말?
A. 쓴맛 단맛 다 보고 간다.
Q. 못 생긴 여자가 계란으로 마사지를 하면?
A. 호박전 만든다.
Q. 금세 울고 또 우는 여자는?
A. 아까 운 여자
Q. 커피숍에서 창이 없는 구석에 앉는 여자는?
A. 창피한 여자
Q. 장님과 벙어리가 싸우면 누가 이 길까?
A. 장님이다. 눈에 보이는 것이 없으니까.
Q. 소방관과 경찰이 싸우면 누가 이길까?
A. 소방관이다. 물 불을 안 가리니까.
Q.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는 누가 하는 말인가?
A. 하루살이
Q. '병든 자여, 모두 내게 오라.'는 누가 한 말인가?
A. 엿 장수
Q. 벌건 대낮에 홀랑 벗고서 손님 기다리는 것은?
A. 통닭
Q. 브라자가 꽉 조이면 무슨 일이 생길까?
A. 가슴 아픈 일
A.이세상 에서 외식 제일 많이 하는 사람.은 누구일까?
Q. 거지
웃지 않고 보낸 날은 실패한 날이 되고,
웃음은 유통 기한과 부작용 없는 만병통치약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