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돌뫼게시판

2,030회 삿갓봉에서

작성자오광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1

6월22일은 총동기회 가을 단합대회 현장 답사(충북옥천 부소담악)를

갖다오느냐고 게시판에 올린것이 늦은 이유입니다.

21일 일요일은 산행하기 좋은 날씨이다.

7명이 참석한다고 해서 조금은 편한 마음이었다.

오늘도 역시 구자하 돌뫼와 같은 버스를 타고 헬기장으로 향한다.

버스안에서 가족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벌써 서울대입구역이다.

오늘은 왠지 산꾼들이 적어보이는데 앞에서 장영국돌뫼가 승차

한다.

헬기장에 도착하여 구자하,장영국 돌뫼가 먼저 삿갓봉으로 가게하고

나는 고수웅돌뫼를 기다리는데 조금 있으려니 수웅 돌뫼가 도착했다.

정규코스로 조중하 임종훈 홍훈유 돌뫼가 올라와 합석했다.

건강한 모습으로 2개월만에 나온 장영국 돌뫼의 이야기를 듣고 새삼

건강의 중요성을 알게했다. 며칠간의 중환자실에서의 고통등 참으로

견디기 힘든 병원 생활이었다. 그 어려움을 무릅쓰고 참고 견뎌온

장영국 돌뫼에게 찬사를 보냈다.

 

장영국 돌뫼는 이모든것이 돌뫼들의 걱정해준 덕분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정말 아름다운 순간들이었다.

그렇게 우리들은 2시간여 동안 맑은 공기와 환담을 나누며 현실을

만족해 했다.

그나름대로 건강을 되찾은 장영국 돌뫼가 모든 돌뫼들이 걱정해준

덕분에 삿갓봉에 오른것에 감사의 뒷풀이를 하겠다고 해서 우린

자리를 정리하고 속초어시장으로 발길을 옮겼다.

 

참석자 : 장영국 구자하 고수웅 임종훈 홍훈유 조중하 오광원 (7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뫼/이병웅 | 작성시간 26.06.23 new 영국 회장 生還 축하하고
    오랫만에 삿갓봉 만원사례
    감사하고 건강하니 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