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

물총놀이를 해요💦

작성자열매반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물총을 손에 쥐고 물을 뿌리며 놀이를 하였어요👏 물이 나오는 모습을 바라보며 즐거워하고 물의 임직임과 촉감을 탐색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