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나뭇잎 가면🍃

작성자새싹반 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나뭇잎 가면을 탐색하며 다양한 표정 스티커를 붙여 꾸며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
아가들이 나뭇잎 모양과 색을 보며 관심을 가졌고 스티커를 떼어 붙이는 과정을 재미있어하네요~ 완성된 가면을 스스로 얼굴에 대어보기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