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정기산행
문경에 위치한 100대명산인 대야산에
회원님들과 잘 다녀왔습니다
전 날 비가내려
계곡엔 많은 물과
션한 바람이 함께해서 더위를 조금
식힐수있어 좋았지요~~~
10km에달하는 산행 모두 수고많으셨어요
간만에 근육이 뻐근해셨으리라....
7월엔 물과함께 할 좋은곳으로
함께할께요
회원님들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이번달엔 찬조하신 회원님들이 많으십니다
🔸️ 회장님-생수40병
🔸️석인숙님-김밥25팩
🔸️신대철님-박카스2box
🔸️박용업님-홍삼음료,아이스크림23
🔸️권혁일님-이온음료분발스틱2box
🔸️허미희님-현금10만원
🔸️ 이철훈님-치킨2마리
🔸️남성회원님들-용주골식당에서
찬조해주신 회원님들 모두모두 감사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