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우리보담반 친구들과 다음주에 즐겁게 창여할
아나바다때 매고 갈 가방을 만들어보았어요^^ .
도트물감을 손에 쥐고 콕콕 찍으며 종이가방에
보이는 색을 관찰하였답니다~🥰
놀이 후 귀여운 신발을 신고 산책나가보았어요^^
날씨는 여름처럼 더워졌지만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에 우리보담반 귀염둥이들은 돗자리 위에서
휴식시간을 보내며 지나가는 강아지에게도 손인사를 하는 사랑둥이들이랍니다. 6월 세시풍속 단오행사 즐겁게 참여하며 즐겁고, 신나는 한 주를 보냈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