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달 우리 아이들과 ‘우리동네’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가게놀이를 해보았어요~
다양한 가게들이 있죠¿
아이스크림, 장난감, 주스 가게를 차려보고 음식들도 직접 만들아보았어요
몇명의 아이들은 배달놀이로 확장까지하며 다른 선생님들께 음료도 전달해주며 놀이해보았어요🫶🏻
이번주도 수고한 다복반~ 칭찬 많이 해주세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6월달 우리 아이들과 ‘우리동네’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가게놀이를 해보았어요~
다양한 가게들이 있죠¿
아이스크림, 장난감, 주스 가게를 차려보고 음식들도 직접 만들아보았어요
몇명의 아이들은 배달놀이로 확장까지하며 다른 선생님들께 음료도 전달해주며 놀이해보았어요🫶🏻
이번주도 수고한 다복반~ 칭찬 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