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 3주 도란반 친구들은 아나바다 시장놀이를 준비하며 간판과 지갑을 만들어보고, 시장놀이에 대한 기대감을 키워보았습니다. 또한 인호와 지호의 생일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해보고, 클레이를 활용해 나만의 특별한 생일케이크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단오를 맞이하여 씨름, 투호놀이, 팽이 돌리기 등 다양한 세시풍속 놀이를 경험하며 우리 전통문화를 즐겁게 알아보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주에도 즐겁게 놀이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사진을 보며 아이와 함께 어떤 놀이를 했는지 이야기 나누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다음 주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