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놀이미술/새싹기르기(적무)

작성자지아연|작성시간26.06.11|조회수20 목록 댓글 0

건강한 몸을 위해
채소들을 먹는다는 것을 이야기 나눈 후

식물들을 먹고 사는 동물은
(토끼 = 토끼풀, 말 = 당근)
"초식동물" 이라는 것을 알고

새싹채소 씨앗 기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본 후

접시를 이름표 밑면에 붙이고
솜을 깐 후 그 위에 씨앗을 모아 뿌려주었으며

씨앗을 뿌려준 뒤 물을 넣을 때는
솜 위에 조금씩 흘려 적셔주었어요!

일주일 정도 있으면 새싹이 자라
식용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해요~

교실에 두고 일주일정도 관찰 후
아이들과 함께 먹어볼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