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채소(적무)를 맛보았어요🌱

작성자지아연|작성시간26.06.16|조회수13 목록 댓글 0

오늘은 교실에서 키운 적무 새싹채소를
직접 맛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새싹이 자라는 모습을 본 아이들은
어느새 쑥쑥 자란 새싹을 무척 신기해하며
빨리 먹어보고 싶다고 이야기하는 모습도 보였으며

새싹을 한입 먹어본 아이들은
아직 “씁슬하다” 라는 말이 어려워서
"맛있어요!", “맛없어요”, “매워요” 라고 이야기하며
각자 느낀 맛을 표현해 보았답니다!

새싹채소의 맛을 경험하고
건강한 먹거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으며🌱

채소를 조금이지만 맛보는
우리 아이들 표정이😖
너무 귀여웠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