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책) 아동안전지킴이집을 찾아요👧🏻👦🏻🩷

작성자은하반 임미소|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0

우리 유치원 주변을 산책하며
교통안전 표지판에 대해서도 이야기 나누고
지나가시는 할머니, 할아버지께
큰 목소리로 예쁘게 인사도 잘 하고
(항상 어디 나갈때마다
인사를 너무 잘 한다고 칭찬듣는 은하반이랍니다..🫢)
교실에서 배운 노래도 흥얼거리며
우리 유치원 근처에 있는
아동안전지킴이집도 찾아보았답니다!

아동안전지킴이집의 의미에 대해 알게 된 은하반 친구들
"우리 학원 옆에서도 봤는데?!"
라며 경험담을 이야기하기도 하고
"우리 집 옆에도 있나 찾아봐야지."
라고 이야기하는 친구도 있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