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자여 - 인천/부천

6월19일 금요일의 출석부

작성자바다새(별)|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2

'모난 돌이 정 맞는다'는 말이 있다. 

젊을 때야 삶의 경험이 부족하고 

도전적인 시기니 그럭저럭 넘어가지만 
인생 수업을 제대로 한 나이까지 그런다면 
정 맞기 십상이다.

아주 좋다거나 ,아주 싫다거나 
극단적인 것이 없어져야 할 나이다. 그렇다고 
자기 주관까지 없어져야 한다는 것이 아니다. 

단지 타인의 다양한 생각까지 받아 줄 
유연함과 공감 능력을 가져야 한다는 거다.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내 생각은 이렇지만 그런 방법도 있겠구나'

아직 많이 살지는 않았지만 
과거를 돌아보면 내가 강하게 주장했던 것들 중 
해답이 아닌 것들도 많았음을 느끼게 된다.
붉은악마가 북중미월드컵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한/엄계영 ~~ | 작성시간 26.06.19
    축구 보면서 출석~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 답댓글 작성자바다새(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승리를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