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자여 - 인천/부천

6월20일 토요일의 출석부

작성자바다새(별)|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5

이 세상에 빈손으로 와서
빈손으로 가는 인생이다.

짐을 내려놓고 쉬어라
쉼이 곧 수행(修行)이다.

쉼은 삶의 정지가 아니라,
삶의 중요한 부분이다.

쉼이 없는 삶은 삶이 아니라,
고역(苦役)일 뿐이다

그릇은 빈 공간이 있어
그릇이 되는 이유다.

비가오는 토요일
쉬어가는 여유를 가지세요.

두물머리를 접수하라.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한/엄계영 ~~ | 작성시간 26.06.20
    비가 그쳐가네요~
    맛저 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새(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슬비 맞으며 일하러 가요.
  • 작성자youngman🚴‍♂️ | 작성시간 26.06.21 new 오늘출석도
    받아주나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새(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03 new 하루 지난 출석은
    지각비를 내시던가
    집으로 돌아가세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 작성시간 07:07 new 바다새(별) 이제 학교는
    별로가고 싶지
    않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