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 빈손으로 와서
빈손으로 가는 인생이다.
짐을 내려놓고 쉬어라
쉼이 곧 수행(修行)이다.
쉼은 삶의 정지가 아니라,
삶의 중요한 부분이다.
쉼이 없는 삶은 삶이 아니라,
고역(苦役)일 뿐이다
그릇은 빈 공간이 있어
그릇이 되는 이유다.
비가오는 토요일
쉬어가는 여유를 가지세요.
두물머리를 접수하라.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시간 26.06.20
비가 그쳐가네요~
맛저 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새(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이슬비 맞으며 일하러 가요.
-
작성자youngman🚴♂️ 작성시간 26.06.21 new
오늘출석도
받아주나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새(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03 new
하루 지난 출석은
지각비를 내시던가
집으로 돌아가세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시간 07:07 new
바다새(별) 이제 학교는
별로가고 싶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