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자여 - 인천/부천

6월22일 월요일의 출석부

작성자바다새(별)|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8

모든 것이 점점 더
아름답게 보여 집니다.

가지고 싶은 마음보다
주고 싶은 마음이 앞서서 좋습니다.

저주하고 미워하는 마음은 떠나고
축복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서 좋습니다.

원망은 사라지고 감사한 마음이
절로 생겨나서 기쁩니다.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입을까? 걱정하지 않고

있는 대로 먹고 있는 대로 입어도
마음에 거리낌이 없어서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다새(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AI가 잼있어요. ㅎㅎ
  • 작성자대한/엄계영 ~~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전거 타고
    에레베스트 등반
    대단하다요~
    새로운 한주도
    화이팅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다새(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꿈이 현실이 되는 날이 있겠지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레인보우 ♥ | 작성시간 26.06.22 new 심심할때 핸드폰에서 해보세요
    재미는 있는데 우리네 성향하고는 달라요
  • 작성자요셉(김영환) 홍천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전거가없으니 재미가덜합니다
    자전거나올때까지 더 기다려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