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천안임도에서 개미와 함께

작성자발버|작성시간26.06.22|조회수48 목록 댓글 17

지난 금요일 레미콘 파업으로 지루한 나날을 보내기 아쉬움에
거의 한달에
한번을 가보는 천안4개임도 성거.개족.은석. 독립기념관 을 품고있는
흑성산임도 까지 둘러 보기로 새벽녘에 잔차를 달고 경부고속도로를
달려 천안단국대 주차
성거임도를시작으로 라이딩 시작
개족산임도는 새소리만 들릴뿐 인적도 없이 고요한 비단길이다
은석산 임도를거쳐 독립기념관내에 소보로 호두과자는 꼭 먹어본다
흑성산에올라 빽코스 다운
용연저수지 산책로에 정자가
하나있다
이곳역시 풀벌레와 새소리뿐
인적없는 고요속이다 삶의 세상이 시끄러우니
이런곳을 너무좋아하니 이것 또한 중독인듯합니다

다음엔 일행이 있다면 쉐프정식을 꼭 먹는거로 해야지요



임도와 임도를 이어주는 종주길도


독립기념관 입구에서 바라본 흑성산으로 go~

독립기념관을 나와 만나는 정자

용연저수지 산책로에 정자

저 멀리에
다녀온길 개족산 은석산이 보입니다


과자 부스러기 열심히 집으로

이곳에 앉아 개미와 놀아본다
과자 한덩이 쥤더니 입구가 작아서 자꾸 떨어지기에 잘게 부셔쥤더니 열심히 집으로 끝어들이는 모습이 대견합니다. 나도 열심히 일하고 잘 쓰고 살아야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 작성시간 26.06.22 new 발버 했구만 했어~
    나이프 잭~~
  • 답댓글 작성자발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youngman🚴‍♂️ 그렇다니까요~^^
  • 작성자요셉(김영환) 홍천 | 작성시간 26.06.22 new 요리사 정식먹으러갈때 소식주세요 나도 먹어보구로 ㅎ
  • 답댓글 작성자발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함께 해주신다니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 작성시간 51분 전 new 임도라니 같이 할수 있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