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같은 미션~
불굴의 투지~
멈추지 않는 열정~
그것으로 산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발버 작성시간 26.06.05 youngman🚴♂️ 신사용 자전거였는데 아버지꺼라 프레임사이에 발 끼워넣고 탓지요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발버 예전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어지요 -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시간 26.06.05 멋져요~
오늘도 대단히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하ㅡ늘도 높고
바람은 시원하니
어는 이른 가을날
같습니다
이럴때는 텐션이
오르게 마련이지요
좋은저녁 되세요~^^ -
작성자담쟁이. 작성시간 26.06.06 저는 아버지 짐자전거
키가 적어 면사무소 앞 큰다리 턱에서 혼자배워 친구들 먼저 앞에 옆으로 앉고 나면 뒤에 한명 태우고 그렇게 탄 자전거 지금것
한번도 안다치고 즐기고
타고 있어요 ㅎ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요
이나이에 안장에 앉는것 만도 감사하죠
영맨님 항상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