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자여 - 수원/경기

[매딩]6/5 금타~

작성자youngman🚴‍♂️|작성시간26.06.05|조회수59 목록 댓글 7

불꽃같은 미션~
불굴의 투지~
멈추지 않는 열정~
그것으로 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발버 | 작성시간 26.06.05 youngman🚴‍♂️ 신사용 자전거였는데 아버지꺼라 프레임사이에 발 끼워넣고 탓지요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발버 예전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어지요
  • 작성자대한/엄계영 ~~ | 작성시간 26.06.05 멋져요~
    오늘도 대단히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하ㅡ늘도 높고
    바람은 시원하니
    어는 이른 가을날
    같습니다
    이럴때는 텐션이
    오르게 마련이지요
    좋은저녁 되세요~^^
  • 작성자담쟁이. | 작성시간 26.06.06 저는 아버지 짐자전거
    키가 적어 면사무소 앞 큰다리 턱에서 혼자배워 친구들 먼저 앞에 옆으로 앉고 나면 뒤에 한명 태우고 그렇게 탄 자전거 지금것
    한번도 안다치고 즐기고
    타고 있어요 ㅎ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요
    이나이에 안장에 앉는것 만도 감사하죠
    영맨님 항상 응원할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