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다
오전이~
정상에 도달할즘
냉감이 그립다
그래서 더 시원하다
바퀴도 구르고
몸도 구르지만
어디랴~
앞으로 가고싶다
봉담님 갯마을님
오이도로 훌쩍
떠나고
산을 벋어나지
안는 이들은
갈길찾아 접어든다
중간에 만난
광교MTB 지인들도
만나고
기식한 라이더들도
만난다
또가자
우리갈길~
호털님
서광님
김관수님
한아름님
수고하셨습니다
광교팀 반가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아름 작성시간 26.06.07 어제는 얼마나 힘든지
집에와서 골아 떨어졌내요.
수고들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ㅎ힘들때가
있지요 -
작성자불꽃 작성시간 26.06.08 어딘지 낯이 익는 모습도 보이는데 제가생각하는 그분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관수님.
맞으시다면 격하게 환영합니다.
싱글의 고수신데 귀한발걸음 해주셨네요.
초초고수 영맨님과 신나게 칠보를 누비실듯요ㅎ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그분이 맞습니다
생각하는~
이미 숙련된 기술자라
그냥 즐기기만
하면 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불꽃 작성시간 26.06.08 youngman🚴♂️ ㅎㅎ 맞는구먼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