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자여 - 수원/경기

[벙개후기]원주 매봉산임도 후기

작성자발버|작성시간26.06.06|조회수91 목록 댓글 28

매봉산임도가 치악산 둘레길에 포함되어 라이딩하기에 최고의 노면으로 잘 정비되어 있네요

맑은하늘과공기 쾌적한 온도
발아래보이는 녹색의 파노라마
풍광이 좋은곳에서 함께 해주신 취미로님 생차로 스파르타식 훈련하느라 생고생하신 감자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00% 지하수라 너무 맑은물에서 자란 싱싱하고 고소한 송어회
맛도 최고였고 가성비 최고 3명이 배불리먹고 6만원 좋은곳 안내해주신 감자님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가는거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발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날을 잡어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지니후니~♡♡ | 작성시간 26.06.08 발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불꽃 | 작성시간 26.06.08 감자님 쌩차로 고생많으셨네요.
    역시 선수는 선수입니다.
    오랜만에 영상으로 뵈는 취미로님도 반갑네요.
    여전하신 고수님~~^^
    팔딱팔딱 뛰는 송어~~
    횟감으로는 최곤데 몸보신 잘하셨네요ㅎ
    다녀오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발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만나면 반가운 사람들이 있다는건 행복 입니다
    담에 만나거든 반가운
    분이 되십시다.
  • 답댓글 작성자불꽃 | 작성시간 26.06.08 발버 당연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