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자여 - 수원/경기

[벙개후기]6/7일요싱글~

작성자youngman🚴‍♂️|작성시간26.06.07|조회수72 목록 댓글 16

덥지않아 좋은날~
그래서 부담없고
코스가 흥을 부추긴다
임꺽정 널바위에
잠시휴식과 간식 타임
제격이다
3시간을 꽉채워도
즐겁다
오늘 네분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호털 ㅎ옆에서 보잖아요
  • 작성자지니후니~♡♡ | 작성시간 26.06.08 더운날은 산속이 최고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하므요~^^
  • 작성자경재생각은 | 작성시간 26.06.10 오랜만에 다녀갑니다.
    늘 힌결 같으신 열정에 무한 박수를 보내며
    식어가는 저의 잔차사랑에 이따금 반성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반성까지야 하시면
    되나요
    잔차 말고도
    많은것들이 있으니
    취향대로 하면
    되겠지요
    언제나 응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