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지않아 좋은날~
그래서 부담없고
코스가 흥을 부추긴다
임꺽정 널바위에
잠시휴식과 간식 타임
제격이다
3시간을 꽉채워도
즐겁다
오늘 네분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호털 ㅎ옆에서 보잖아요
-
작성자지니후니~♡♡ 작성시간 26.06.08 더운날은 산속이 최고쥬~~~~~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하므요~^^
-
작성자경재생각은 작성시간 26.06.10 오랜만에 다녀갑니다.
늘 힌결 같으신 열정에 무한 박수를 보내며
식어가는 저의 잔차사랑에 이따금 반성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반성까지야 하시면
되나요
잔차 말고도
많은것들이 있으니
취향대로 하면
되겠지요
언제나 응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