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자여 - 수원/경기

[기타]보리수 익는 유월

작성자youngman🚴‍♂️|작성시간26.06.11|조회수44 목록 댓글 10

길건너편 붉은 빛의
유혹으로 한봉지
담아 옵니다
떫고 달콤함의
배합이지만
달달함의 승리로
한움큼 입안에
털어 넣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뽀로스 열매라고도
    하지요 ~^^
  • 작성자한아름 | 작성시간 26.06.11 보리수로 효소&술 담그나요?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둘다 해봤는데
    오래두면 텁텁합니다
    씨가 떫어서 ~
  • 작성자불꽃 | 작성시간 26.06.14 보리수도 맛보시고~~~
    떫지만 시큼달달하지요ㅎ
    산에서나는 보양식들은 죄다 맛을보시니 천국이 따로 없네요. 영맨님 건강의 비밀? 이라고나 할까요? 건강이 최곱니다.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칠보는 나에게
    최고의 선물 입니다
    마치 말잘듣는
    집사처럼 만능입니다
    누군가는 적합하지
    않아도 이곳의 매력은
    어디에서도 찾을수
    없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