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다서다
타다쉬다~
좋구만요
동북방은
궁예님의
나와바리
길인것 같고
길이 아닌것 같고
그래도 바뀌는
구릅니다
오랜만에 봉궁
낙지두마리순대
맛나게 먹고
사사리 업힐도
속도내어 해보고
커피타임에
갯마을님 후사와
베이커리 한아름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서광님 포함
오늘 즐라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갯마을 작성시간 26.06.13 어제는 마루톤
오늘은 칠보산 빡세게. 내일은
상황 봐서 참석,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낼은 살방살방~
-
작성자요셉(김영환) 홍천 작성시간 26.06.14 에효 저렿게 즐겨야허는디 내잔차 냐올때까지 나는 휴식 ㅠ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무슨정비가
하세월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요셉(김영환) 홍천 작성시간 26.06.14 youngman🚴♂️ 그러게요 전지부품인데 년식이오래된거라 부품조달이 오래걸리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