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산 1 2 소나무
미꾸리 창성사지모글
노면이너무바짝말라
길은미끄러웠지만
막힘없이안전하게 잘타구
지동순대곱창전골까지
맛점으로
즐거운하루잘보냈습니다
함께하신분들께
감사드리며
수고하셨습니다^^
영맨님
신중봉님 미꾸리
발버님 창성
모글가는길
영맨님
호털님
신중봉님
발버님
당구님
갯 마을님
서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아름 작성시간 26.06.15 번장님~
잔차도 잘타시고~
촬영, 편집도 잘하시고~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원서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함께했으면좋았을건데
광덕산 잘갔다오셨죠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아름 작성시간 26.06.15 수원서광 덕분에 잘다녀왔습니다.
토요일날
우담바라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발버 작성시간 26.06.15 여러분들과 함께한 덕분에 즐거운 하루 잘놀고 잘먹고 왔습니다
번짱에 영상촬영까지 올리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불꽃 작성시간 26.06.15 왜 미꾸리코스인지 알겠네요.
바짝마른 길이 넘 미끄러워 보이는데 미꾸라지가 좁은 헤어스핀 구간을 요리조리 헤엄치는것같은 느낌이네요ㅎ 대단들하셔요.
영상보는내내 심장이 쫄깃쫄깃하네요.
수고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