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동산 놀이터도 한두주간 빠지니
매우 궁금합니다
칠보 갑니다
따로 가고싶은 분들은
공지하시면 됩니다
*날자:6/20 토요일
*모임:오목천역3번 출구 광장
*시간:09:00
*장소:칠보
*코스.거리:다니던소 적당히
*시간:3시간 이내
*난이도:싱글 유경험자
*준비물:충분한 식수.개인장비
*점심:근교
*비용:당일 모든비용 N/1 --2만 내외
*연락:010-2280-0208 영맨
★안전제일
이젠 한여름이라 해도 과하지 않은
무더운 날씨 입니다
충분한 식수와 휴식시간을 요합니다
무리하지 않고 중간중간 의무휴식 합니다
노면이 바짝 말라서 일부구간 미끄러울수 있습니다
다운시 서행 바랍니다
무리한 미션은 삼가 합니다
각자의 안전은 각자가 신경 씁니다
참석자 1인이상 진행하고
없으면 바로 출발 합니다
(집안 사정상 원거리 점프 불가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시간 26.06.16
언제나 안라.즐라 하세요~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ㅎ언제나
감사합니다 -
작성자바다새(별) 작성시간 26.06.18 토요일에 비 소식이 있던데
수원쪽에는 비가 안오려나!
우중라이딩 기대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고민중 입니다
-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ㅡ늘 폭파~
내일 일요일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