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자여 - 수원/경기

[벙개후기]일요싱글 사진

작성자youngman🚴‍♂️|작성시간26.06.21|조회수64 목록 댓글 12

어제내린 단비가
온숲에 생기를 넣고
기분마져 상쾌하다
오늘의 진행은 순풍에 돛달았다
오늘같은 날이 과연
얼만큼이 있을까
오늘 함께한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디저트 갯마을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은 조금더
    스피드를 내어 달려도
    무리하지 않은
    흔하지 않은 청량한
    하루였습니다
    마치 최적의 기온을
    온몸이 받아드림이
    그동안의 피로를
    걷어가라는듯 하였어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불꽃 | 작성시간 26.06.21 비도개고 날도 오전엔 흐려서 타실만하셨겠어요.
    촉촉한 칠보길~~~*_*
    저도 알바 끝~~
    한달이상 못타서 오늘 워밍업차 안산습지 살방다녀왔어요. 비가 갠후라 그런지 하늘이 넘 예쁘더라구요. 체력 끌어올려야하는데.....
    날이더워서 쉽지않네요.
    이젠 새.라를 해야겠어요ㅎ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상큼달콤한 메론향기를 한달여간 실컷 마셨겠어요
    술집 사장님은 누룩냄새가 나고
    우리딸처럼 꽃집의 아가씨는 꽃향기가 배어 있더군요
    차도 마찬가지고.......
    불꽃님 곁에가면 분내보다 메론향이 먼저 풍길듯 합니다
    낮에 시간이 되는 사람들은 이른시간에 하는게 좋겠네요~~^^
  • 작성자바다새(별) | 작성시간 26.06.22 하늘이 이쁘고
    구름이 그림 같은 하루였는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일년에 몆안되는
    봄날 같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