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8시30분에 출발해서 비봉으로 돌아서 궁평항에 도착하니 10시30분이라 식사시간은 이루고 갈매기와 놀다 노란등대까지 가다보니 싸이클 팀들이 무리저서 가는걸 보니 몇해전만해도 우리가 무리저서 다니던 때가 그립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겠지요?
카페에 인사드립니다.
사진몇장놓고 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레인보우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잘계신거죠
다음에 찾아 뵐께요 -
답댓글 작성자요셉(김영환) 홍천 작성시간 26.06.22 레인보우 ♥ 자전거가 정비들어가 두딜째 리이딩도 못하고있쓔 6월말쯤 완료된다네요
-
작성자불꽃 작성시간 26.06.22 와우~~~두분멋지십니다.
궁평항 갈매기들은 잘있지요?ㅎ
모델이 따로없습니다.
션한 물회도 맛나보이고~~
무.복하시느라 애쓰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레인보우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갈매기는 토실토실 해요
언제 잡으러 갑시다 -
답댓글 작성자불꽃 작성시간 26.06.22 레인보우 ♥ ㅋㅋㅋㅋ 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