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동해강릉 밥봉 구경 라이딩으로
주말.휴일 싱글은 쉬어 갑니다(코레일)
그외 벙개 올려서 다녀들 오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안가본 곳이라
별곳도 아니지만
유람삼아 다녀올게요 -
작성자불꽃 작성시간 26.06.23 밥봉라이딩 가시는군요.
제버킷리스트중에 한곳이 그곳이였는데......
하텔로는 힘들것같아 도전도 못하고
유튜브영상으로 구경만했네요.
여름이라 땡볕이긴 할텐데 식수든든히.간식든든히 챙겨서 조심히 잘다녀오셔요.
가능하시다면 가시는길 짧게 영상담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
가시는분들 응원 만땅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먼저 다녀올게요
영상은 발버선수가
올리것쥬~^^ -
작성자한아름 작성시간 26.06.24 정동진에서 뵈유~
-
답댓글 작성자young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ㅎ어디서 볼지는
나두 몰라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