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전 113km확인
짐무게만(가방까지)25kg(작업공구 등등)
초딩 한명 뒤에 태운 느낌임😁🚴🎈
풍경에 취해 사진 찍다가 길을 헤맴😅
입장집 도착후
아직여유가 있는 얼굴😆
짐내려놓고 한번더 대천 갈수도 있을듯ㅎㅎ
😁🚴🎈
총 5시간32분소요 .
자전차탄 시간 대략5시간10~15분(감으루다가)
갠적으루 신기록임😍(무거운 짐달고🤣)
가방이 어찌나 무거운지 터져버림😅
오는 도중 대~충 옷핀으로 꿰맴😁🚴🎈
갠적으루 마라톤은 자전거에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습니다
자전거와 마라톤 병행 강추요👍🚴🏃🎈
(저는 마라톤은 한달에 150~200km는 달리는듯)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