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단촐하게 4명이
논산시 벌곡면 만목리 임도와
금산군 복수면 말메종 임도와
대전시 중구 어남임도 한바퀴
돌고 왔어요~
●라이딩거리~80km.
만년교 집결후 출발~
논산시 벌곡면 어곡리서 휴식~
논산시 벌곡면 만목리 임도~
임도 정상에서 휴식~
금산군 진산면 태고사 삼거리~
금산군 복수면 말메종 임도~
임도 정상에서 휴식~
대전시 어남동
신채호 선생 홍보관~
대전시 어남임도~
임도 정상에서 휴식~
서구 사정동에서 중식~
오늘의 식대는 바이크맨님이~
삼천교에서 문덕님과
작별하고~
만년교 회기후 해산~
오늘의 라이딩 기록~
아자여님들 휴일 남은시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인원이 단촐해서
열라게 달리고
왔어요~ㅎㅎ -
작성자한아름 작성시간 26.06.07 우린 30km로 타고 넉다운~
이제는 꿈에 숫자가 되어버렸내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싱글 30km가
더 힘들죠~
임도 공도 포함된
거리라 그냥
탈만해요~ㅎㅎ
감사합니다~
좋은시간 되세요~♡~ -
작성자돌비(Dolby) 작성시간 26.06.09 회기라는 표현보다 회귀라는 표현을 추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러네요~
회귀가 맞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