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7 일요라이딩 후기~

작성자대한/엄계영 ~~|작성시간26.06.07|조회수49 목록 댓글 8

●오늘은 단촐하게 4명이
논산시 벌곡면 만목리 임도와
금산군 복수면 말메종 임도와
대전시 중구 어남임도 한바퀴
돌고 왔어요~

●라이딩거리~80km.

만년교 집결후 출발~

논산시 벌곡면 어곡리서 휴식~

논산시 벌곡면 만목리 임도~

임도 정상에서 휴식~

금산군 진산면 태고사 삼거리~

금산군 복수면 말메종 임도~

임도 정상에서 휴식~

대전시 어남동
신채호 선생 홍보관~

대전시 어남임도~

임도 정상에서 휴식~

서구 사정동에서 중식~

오늘의 식대는 바이크맨님이~

삼천교에서 문덕님과
작별하고~

만년교 회기후 해산~

오늘의 라이딩 기록~

아자여님들 휴일 남은시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인원이 단촐해서
    열라게 달리고
    왔어요~ㅎㅎ
  • 작성자한아름 | 작성시간 26.06.07 우린 30km로 타고 넉다운~
    이제는 꿈에 숫자가 되어버렸내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싱글 30km가
    더 힘들죠~
    임도 공도 포함된
    거리라 그냥
    탈만해요~ㅎㅎ

    감사합니다~
    좋은시간 되세요~♡~
  • 작성자돌비(Dolby) | 작성시간 26.06.09 회기라는 표현보다 회귀라는 표현을 추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러네요~
    회귀가 맞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