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8 공주시.계룡시 라이딩~

작성자대한/엄계영 ~~|작성시간26.06.08|조회수57 목록 댓글 4

업무차 한바퀴 돌고 왔어요~

유성천~

삽작고개 정상~

공주시 반포면~

밀목재 업힐~

밀목재 정상~

계룡시 신도안면~

괴목정을 지나서~

두계천 자전거도로~

갑천누리길~

도안억새숲~

갑천 자전거도로~

기록앱이 오류가 생겨서12km 정도의 기록이 날라 갔어요~

오늘의 라이딩 기록~

아자여님들~
새로운 한주도 화이팅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ungman🚴‍♂️ |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좋은날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오늘은 시원해서
    달리기 좋았어요~♡~
  • 작성자한아름 |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쉬지않고 열시미
    패달 돌리고 오셨내요.
    수고하셨습니다.
    맛저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견적보러 나갔다가
    한바퀴 돌았어요~
    맛저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