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차 한바퀴 돌고 왔어요~
유성천~
삽작고개 정상~
공주시 반포면~
밀목재 업힐~
밀목재 정상~
계룡시 신도안면~
괴목정을 지나서~
두계천 자전거도로~
갑천누리길~
도안억새숲~
갑천 자전거도로~
기록앱이 오류가 생겨서12km 정도의 기록이 날라 갔어요~
오늘의 라이딩 기록~
아자여님들~
새로운 한주도 화이팅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youngman🚴♂️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좋은날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오늘은 시원해서
달리기 좋았어요~♡~ -
작성자한아름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쉬지않고 열시미
패달 돌리고 오셨내요.
수고하셨습니다.
맛저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견적보러 나갔다가
한바퀴 돌았어요~
맛저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