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3 토요라이딩 후기~

작성자대한/엄계영 ~~|작성시간26.06.13|조회수45 목록 댓글 4

●너무 더워서 오전에 간단하게 한바퀴 휘릭 돌고 왔어요~

●참가인원~6명.

만년교 집결후 출발~

갑천누리길~

언목재~

흑석 사거리~

두계천~

성북임도~

대정임도~

여기서 중식후~

해산~

오늘의 라이딩 기록~

아자여님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ungman🚴‍♂️ | 작성시간 26.06.13 적당한 주말 라이딩
    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날씨가 장난이
    아니네요~
    너무 뜨거워서
    오전에 마무리
    했어요~♡~
  • 작성자요셉(김영환) 홍천 | 작성시간 26.06.14 더위에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일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