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4 일요라이딩 후기~

작성자대한/엄계영 ~~|작성시간26.06.14|조회수50 목록 댓글 4

●코스:만년교 출발~진잠천~대정임도~성북임도~방동저수지~봉곡동~흑석 사거리~산직임도~금산군 평화공원 임도~지량리~대전 안녕동에서 중식~정림동~갑천누리길~만년교 회귀후 해산.

●참가인원~10명.

●라이딩거리~53km.

만년교 집결~

대정임도~

성북동 산림욕장에서 휴식~

성북임도~

방동저수지~

봉곡동에서 휴식~

산직임도~

금산군 복수면 평화공원 임도~

임도 중간에 휴식~

복수면 지량리에서 휴식~

대전시 안녕동에서 중식~

만년교 회귀후 해산~

오늘의 라이딩 기록~♡~

아자여님들~
즐거운 휴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아름 | 작성시간 26.06.15 적당한거리~
    알맞게 타고 오셨내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더워서 오전만
    탔습니다~♡~
  • 작성자youngman🚴‍♂️ | 작성시간 26.06.15 대한님의 시계는 고장이 없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요즘은 더워서
    오전만 타고
    오후는 휴식요~ㅎㅎ
    감사합니다~
    새로운 한주도
    좋은일만 가득
    하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