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에 혼라로 장태산 오동임도와 방동저수지와
대정임도 한바퀴 휘릭 돌고 왔어요~
라이딩거리~51km.
갑천누리길~
도안억새숲~
흑석유원지~
장태산 신설임도~
오동임도 정상에서 휴식후~
방동저수지~
대정임도~
계룡산 광수사~
유성천~
오늘의 라이딩 기록~
아자여님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광수사가 광수것이
아닌가봐요~ㅎㅎ
수십번을 가봤지만
광수는 못봤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새(별) 작성시간 26.06.15 대한/엄계영 ~~
광수에게 무슨 일이 있나!
요즘 통 보이질 않네요.
방금 참치라면에 밥한공기
뚝딱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바다새(별) 잘하셨네요~
열근 하시기요~ㅎㅎ -
작성자youngman🚴♂️ 작성시간 26.06.16 어제덥던데
혼라로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더워도 탈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