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5 오늘은 오후에~

작성자대한/엄계영 ~~|작성시간26.06.15|조회수44 목록 댓글 6

오후에 혼라로 장태산 오동임도와 방동저수지와
대정임도 한바퀴 휘릭 돌고 왔어요~

라이딩거리~51km.

갑천누리길~

도안억새숲~

흑석유원지~

장태산 신설임도~

오동임도 정상에서 휴식후~

방동저수지~

대정임도~

계룡산 광수사~

유성천~

오늘의 라이딩 기록~

아자여님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광수사가 광수것이
    아닌가봐요~ㅎㅎ
    수십번을 가봤지만
    광수는 못봤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새(별) | 작성시간 26.06.15 대한/엄계영 ~~ 
    광수에게 무슨 일이 있나!
    요즘 통 보이질 않네요.
    방금 참치라면에 밥한공기
    뚝딱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바다새(별) 잘하셨네요~
    열근 하시기요~ㅎㅎ
  • 작성자youngman🚴‍♂️ | 작성시간 26.06.16 어제덥던데
    혼라로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더워도 탈만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