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라이딩 공지-
●일시:6월21일(일) 오전8시30분.
●집결지:유성구청 앞 하상 분수대.
●코스:서대산임도-바람재 임도.
●거리:약 50km.
●준비물:기본장비.예비튜브.펑크패치.충분한 식수.약간의 간식.그외.
●회비:본인의 밥값.
●참가방법:댓글로.
●사고는 본인의 책임이오니 항상 안전한 라이딩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 010-5402-4134.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더워서 오전만
돌려구요~
즐겁게 다녀
올께요~♡~ -
작성자바다새(별) 작성시간 26.06.19 오전만 돌면 절반의행복
오전 오후 돌아주면 완벽한 즐거움... ㅋㅋ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요즘은 더워서
오전에 휘릭돌고
점심식사후는
휴식을 취해야
됩니다~ㅎㅎ
너무 무리하면
안됩니다~♡~
-
작성자한아름 작성시간 26.06.19 쉬엄쉬엄
잘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즐겁게
다녀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