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서대산 임도와 금병산 바람재 임도 한바퀴 돌고 왔어요~
●참가인원~7명.
●라이딩거리~53km.
유성구청앞 하상 분수대
집결~
세종시 금남면 감성리서
휴식~
서대산 임도~
임도 정상에서 휴식~
간식타임~
바람재 쉼터~
금병산 바람재 임도~
달전리서 휴식~
저산 넘으면 대전시 툰곡동~
싱글길로 둔곡동으로~
구롱재 오르기전 식당에서
이른 점심식사~
구룡재 정상에서 산타님과
설레임님과 조우
만나서 반가웠어요~
둔산대교 하상에서 휴식후
각자 편한곳에서 해산~
오늘의 라이딩 기록~
아자여님들
즐거운 휴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youngman🚴♂️ 작성시간 26.06.21 비온후의 대지가
푸르름이 확연하게
변함을 느낍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오늘은 날씨가
선선해서 라이딩
하기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맛저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작성자바다새(별) 작성시간 26.06.22 new
나무와 숲이 울창한 길도 달리시고
힐링이되고 시원한 하루가 되셨겠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즐겁게 힐링하고
왔습니다~ㅎㅎ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