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21 일요라이딩 후기~

작성자대한/엄계영 ~~|작성시간26.06.21|조회수38 목록 댓글 4

●세종시 서대산 임도와 금병산 바람재 임도 한바퀴 돌고 왔어요~
●참가인원~7명.
●라이딩거리~53km.

유성구청앞 하상 분수대
집결~

세종시 금남면 감성리서
휴식~

서대산 임도~

임도 정상에서 휴식~

간식타임~

바람재 쉼터~

금병산 바람재 임도~

달전리서 휴식~

저산 넘으면 대전시 툰곡동~

싱글길로 둔곡동으로~

구롱재 오르기전 식당에서
이른 점심식사~

구룡재 정상에서 산타님과
설레임님과 조우
만나서 반가웠어요~

둔산대교 하상에서 휴식후
각자 편한곳에서 해산~

오늘의 라이딩 기록~

아자여님들
즐거운 휴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ungman🚴‍♂️ | 작성시간 26.06.21 비온후의 대지가
    푸르름이 확연하게
    변함을 느낍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은 날씨가
    선선해서 라이딩
    하기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맛저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작성자바다새(별)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무와 숲이 울창한 길도 달리시고
    힐링이되고 시원한 하루가 되셨겠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즐겁게 힐링하고
    왔습니다~ㅎㅎ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