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22 계족산 황톳길~

작성자대한/엄계영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youngman🚴‍♂️ 작성시간26.06.22 new 요즘은 일찍나가는게
    좋지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그래도 오늘은
    탈만 했어요~
    그렇게 덥지는
    안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 youngman🚴‍♂️ 작성시간26.06.22 new 대한/엄계영 ~~ 우후죽순 이라고
    요즘 수목이 뒤돌아서면 한자씩
    자라서 혼라할때
    늘정비 모드로
    다녀옵니다
    땡벌 쏘였더니
    온몸이 발열발작하여
    병원다녀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 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youngman🚴‍♂️ 
    요즘 조심해야
    됩니다~
    벌.뱀.진득이등요.
    될수 있으면 옷도
    긴팔 긴바지를
    입어야 됩니다~♡~
  • 작성자 안동댁 작성시간07:26 new 절고개삼거리 요즘 막걸리는 없으려나~~ㅎ
    암튼 안전
    옛 추억에 길 소환으로
    한번더 웃어봅니다 감사 꾸벅
  • 답댓글 작성자 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33 new 요즘은 단속이
    심해서 산속에서
    장사하는 사람들이
    없어요~
    가끔씩 아이스께끼는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안동댁 작성시간07:36 new 대한/엄계영 ~~ 막대기도 괜찮죠 뭐 ㅎ
    언젠가 다시 한번 뭉쳐보기를 소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대한/엄계영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38 new 안동댁 
    그러게요~
    한번쯤 뭉쳐서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어 봐야
    겠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