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인생은 커피한잔

작성자조희구[4-1]|작성시간26.06.14|조회수2 목록 댓글 0

 

🤎인생은 커피한잔🤎 

 

처음에는 

뜨거워서 못 마시겠더니 

마실만하니 금방 식더라. 

인생도 그렇더라. 

 

열정이 있을 때가 

좋을 때이다. 

식고 나면 너무 늦다.... 

 

커피는 

따뜻할 때 마시는 것이 

잘 마시는 것이고 

인생은 

지금 이순간에 즐겁게 

사는 것이 잘 사는 것이다.

 

우리는 

사랑을 알 때쯤 

사랑은 변하고 

 

부모를 알 때쯤 

부모는 안계시고 

자신을 알 때쯤 

많은 걸 잃었다.

흐르는 강물도 

흐르는 시간도 잡을 수 없다. 

 

모든게 

너무 빨리 변하고 

지나간다. 

우린 항상 무언가를 

보내고 또 얻어야 한다.

 

있을 때 잘하자. 

매일 서로 

인사를 나눌 수 있는 것은 

축복이다. 

 

지금이 가장 소중한 

시간 이라고...

오늘도 행복한 휴일

되시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