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보 게시판

--완료-- [금천구] 7월부터 정기대관 토요일 월1회 대관팀 구합니다~

작성자킹스맨+쟌츠+바이킹스+복스 NO.2|작성시간26.06.22|조회수5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기존에 같이 공동대관 했던 팀이 빠지게 되어 새로운 공동대관 팀을 구합니다.

 

기간은 7월부터이고, 매월 둘째주 토요일(주차수는 협의하에 변경가능)

시간은 오후12시~오후3시 입니다.

 

주차가능, 샤워가능, 냉난방가능, 체육관 상

 

1,3주 토요일은 V팀이 사용하고 있고, 저희가 4주 토요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로들어오시는 팀이 2주 토요일 사용하시면 됩니다.

 

관심있는 팀은 010-2767-0334 팀명과 함께 문자주시기 바랍니다.

장소(금천구 인근) 및 세부사항 전달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 언제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