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4시-[강남구]대진체육관 6월 20일 토요일 오후 4~6 올인팀 (30~40대)에서 올코트 게스트 구합니다.
작성자taek9451작성시간26.06.20조회수34 목록 댓글 01. 팀명 : 올인
2. 일시 : 6월 20일 토요일 오후 4~6시
3. 장소 : 대진체육관 (3호선 대청역 도보 2분 거리) 바닥 컨디션 매우 좋습니다. 샤워 가능.
4. 게스트 모집 인원 : 선착순 5명 (총 2게임, 최소 4쿼터 출전 보장)
5. 게스트 비용 : 1만원
6. 연락처 : 010-2680-9451
7. 게스트 신청 시 필수 정보 : 전포지션 대환영.
8. 기타 참고 사항
- 시합이 아니라 건강을 위해 아저씨 농구하는 30~40대 팀입니다. 매너플레이하고, 격하거나 경쟁적인 플레이는 지양 바람니다.
- 10분 씩 4쿼터, 총 2게임, 상의 흰색 & 진한색, 주차 가능, 샤워 가능 합니다
- 참석전에 핸드폰 메세지 주셔야, 참석 가능 여부 알려드립니다. 송금후에 참석 가능하며, 말없이 참석 시, 이용 불가 합니다.
- 주차는 대진 체육관 바로 옆 공영 주차장 이용 바랍니다.
(1시간 30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나머지 주차장 요금은 10분에 200원 듭니다)
다음검색